아프리카티비 BJ메텔 허인나 사망

아프리카티비 BJ메텔 허인나 사망

아프리카티비 BJ로 활동하고 마사지숍을 운영하던 메텔 허인나가 사망했다는 비보가 전해졌다. 메텔의 유튜브 채널에는 그동안 감사했다는 영상이 올라와 있었다. 처음에 마사지 여신이라고 불러줘서 참 신기했다고 하며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방송을 시작하고 다시 생겨 

그런데 너무 섹시한 쪽으로 어그로를 끌고 상업적으로 접근한 것이 죄송하다고 말했다. 또 조울증이 있었는데 방송을 하면서 다시 정신과 치료를 받아야 했다고 했다. 약도 안먹고 버텨 왔으나 무기력증이 자신을 지배한 것 같다고 했다.

 

 

 

 

잠을 자는 것이 가장 행복

세상에서 잠을 자는 것이 가장 행복했고, 아무것도 하기 싫고, 누구와도 인간 관계를 맺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행복하다는 생각을 안하고 살았고, 따뜻한 나라에 가서 살고 싶었으나 코로나가 끝나지 않아 점점 지쳐간다고 했다. 

이런 결정을 내려서 미안하고도 남겼다. 한편 메텔이 운영하는 마사지숍 공식 카페에서 허인나의 사망소식을 전하며 코로나로 인해 따로 조문은 받지 않는다고 했다. 마사지숍은 당분간 운영을 할 수 없으니 양해를 부탁한다고도 했다. 

사람들은 메텔 허인나의 황망한 비보에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하며 그곳에서는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반응이었다.

너무 안타깝다

나이도 젊은 30대인데 너무 안타까운 선택을 한 것 같다. 그 정도로 조울증이나 우울증이 무섭다는 것 같다. 혹시 나에게도 이런 증상이 있다면 정신과를 찾아 알맞은 처방을 받아야 할 것 같다. 코로나가 더 정신을 황폐하게 만드는 것 같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