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광고 몇개? 광고 모델료는?

임영웅 광고 몇개? 광고 모델료는?

  임영웅이 익사이팅디시에서 진행한 <2020년 화제의 인물! 2020년 유튜브 100만뷰를 달성한 핫스타는?> 설문조사에서 70,666표를 얻어 1위에 선정되었다. 전체 응답자 중 97%가 지지해서 압도적인 1위에 오른 것이다. 2위는 헨리, 3위는 bts이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으로  단번에 스타덤에 올라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 했다. 그러다보니 유튜브 7개월만에 100만명의 구독자로 골드버튼을 받게 되었다.


구독자 1000만명을 향해

  임영웅은 골드버튼 언박싱 영상에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소통하며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겠다고 말했다. 또 구독자 1000만명을 돌파해서 다이아버튼도 꿈꾸고 싶다고 말했다. 아마 임영웅의 말대로 구독자 1000만명을 돌파하는 날이 오기를 응원한다.

임영웅 광고 몇개

  임영웅은 광고를 몇 개 찍었는지 기억하기 어려울 정도로 많이 찍었다고 한다. 제일 기억에 남는 광고 모델은 쌍용자동차 G4광고이다. 이 광고로 차량이 많이 팔렸는데 안타깝게도 쌍용자동차가 법원에 회생절차를 신청했다고 한다. 쌍용자동차 광고 모델료 수익금은 모두 기부했다고 하니 임영웅의 통큰 마음이 대단하다. 그외 건강기능식품, 커피, 피자, 샴푸, 임플란트, 청호 나이스 정수기, 구전녹용, 야쿠르트 클라비스, 경동나비엔, 브리스톤 시계, 영웅문 키움증권, 코스메틱 등등 많은 광고 모델로 활동했다. 예전 라디오에 출연했을 때 광고 몇 개 찍었냐는 질문에 15개까지는 기억이 나지만 몇 개인지는 정확히 기억을 못할 정도라고 했다.


임영웅 광고 모델료는?

임영웅의 광고 모델료도 그의 인기에 걸맞게 올라가고 있다. 미스터트롯 진에 선정된 후 모델료는 1억~1억 5천 정도로 알려졌는데 임영웅의 계속되는 인기에 3~4억의 모델료가 책정되었다고 한다. 광고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도 임영웅을 모셔가기 바빴다. 나는 <뭉쳐야찬다>에서 임영웅이 공을 차는 모습을 보고 공을 그렇게 잘 차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다.

01234567

고생 끝에 낙

  택배 상하차, 편의점 카페 식당 등 알바, 군고구마 장사까지 하며 성실하게 살았던 그였기에 지금의 임영웅이 있는 것이 아닌가 싶다. 모든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꾸준히 멋진 활동을 해 주었으면 좋겠다. 임영웅 파이팅.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