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기 이상운 이혼한 이유 밝혀

메기 이상운 이혼한 이유 밝혀


  메기 이상운이 왜 이혼했는지 그 이유를 밝혔다. MBN <동치미>에 출연하여 기러기 아빠로 살아온 이야기와 그 동안의 안부를 전했다. 


내 속을 썩었다.

  왜 늙지 않는지 물어보자 내 속은 썩었다고 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기러기 아빠로 살았던 이상운은 지금은 아이들이 우리나라에 들어와 있다고 했다. 기러기 가족들이 대부분 이혼을 하는데, 자신도 이혼을 했다고 밝혔다.


  이상운 자신은 완벽주의자라고 한다. 이혼을 숨겨 왔는데 이제는 털어놓을 때가 되었다고 하며 자신의 이혼 사정을 이야기 했다.


대장암과 패혈증 수술 받아

  이상운이 결혼생활을 21년간 유지했다가 이혼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가장 큰 이유는 2012년 이상운이 대장암과 패혈증 수술을 받았다고 한다. 수술 하는 날 혼자 병원에 가서 수술을 받았는데 퇴원하는 날도 혼자 퇴원했다고 한다.


수술 받는 데 부인은 어디에

  그럼 이상운이 수술 받을 때 부인은 어디에 갔을까? 부인은 그때 골프 치러 갔다고 하여 패널들이 말도 안된다고 하며 놀라워 했다. 퇴원하면서 이런 삶을 살아도 되는지 생각했고, 돌아볼 것도 없이 이혼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결혼생활을 지키고 싶었지만 이혼을 하게 되었고, 이후 여러 감정에 휩싸였다고 했다.

012345678


아버지의 재혼 찬성하는 아들

  아들과 함께 식사하는 자리에서 아들은 아버지의 인생이니 즐겁게 사시고 너무 부담을 느끼시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의젓하게 말했다. 아들은 앞으로 아버지의 인생도 많이 남았는데 즐겁고 재미있게 사시려면 재혼을 하는 것도 좋다고 말했다.


캠핑에 빠진 이상운

  2013년 이혼하여 현재 이상운은 혼자 생활하고 있는데, 요즘 캠핑에 빠져 텐트에서 생활하는 모습도 보여줬다. 자신의 세컨드 하우라고 하며 캠핑의 매력에 빠져 있다고 했다. 캠핑장에서 엄용수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도 참 보기 좋았다. 엄용수도 3번째 결혼을 한다고 했는데 이상운도 자신의 반려자를 잘 찾아 행복하게 웃었으면 좋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