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걸의 근황 충격적 노화 모습 공개

이연걸의 근황 충격적 노화 모습 공개

소림사, 황비홍, 동방불패의 이연걸의 충격적인 모습이 공개되어 놀람을 금치 못한다. MBN <엄지의 제왕>에서 공개된 이연걸의 모습에 출연진들은 저분이 이연걸이냐며 놀라워 했다.

천하장사인 이만기와 나이가 같은데 현재 이연걸의 모습은 이만기보다 20살 더 먹어 보인다고 말했다. 어떤 사람은 할아버지로 변했다며 안타까워 하기도 했다.

갑상선기능항진증을 앓고 있어

​현재 이연걸은 얼굴만 늙은 것이 아니라 혼자서 걷기조차 힘들어 부축을 받아야 한다고 한다. 이에 한 의학박사는 이연걸이 자가면역질활인 갑상선기능항진증을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했다.


이 증상은 면역시스템에 이상이 생겨 항체가 많이 생성되 갑상선 호르몬을 다량 분비시킨다고 한다. 가만히 있어도 맥박이 100회 이상 뛰게 되어 운동하는 사람은 운동을 할 수 없게 된다고 한다.

 

갑상선의 역할

갑상선은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조절하는데  그 기능이 지나치면 체중이 줄고 뼈도 약해지며 심부전 증상이 온다고 한다. 그렇게 되어 노화가 빨리 진행되고, 탈모까지 생길 수 있다고 말했다.


​예전에 이연걸이 나오는 영화는 거의 본 것 같다. 그의 화려한 무술과 연기는 어린 나에게 많은 꿈과 희망을 가져다 주었다. 영화에서 어려움을 극복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줬는데 최근 근황이 너무 안타깝다. 빨리 병이 나아 좋은 영화를 다시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