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다이어트 날렵해진 턱선

박세리 다이어트 날렵해진 턱선

  한국 여자골프의 레전드 박세리 선수가 멋지고 날렵해진 턱선을 선보였다. 전성기 때처럼 날렵해진 턱선이었다. 박세리는 <나 혼자 산다>에 오랜만에 출연하여 그간 다이어트를 한 흔적을 찾을 수 있었다.

날렵해진 턱선의 박세리

  비몽사몽으로 일어나서 흐트러진 머리로 몽한 눈빛의 얼굴이 참 재미있는 모습이었다. 예전과는 다르게 전체적으로 몸이 홀쭉해진 느낌이었고, 턱선은 한껏 날렵해진 모습이었다. 이를 본 다른 출연자들은 박세리가 너무 예뻐졌다고 하며 칭찬의 말을 하였다.

  박세리도 웃으며 <살이 좀 빠졌나? 많이 빠진 줄 모르겠지만 주위에서 얼굴이 작아졌다는 소리를 들었다.>고 하며 즐거운 표정을 지었다.

박세리 다이어트 비법

  그럼 박세리 다이어트의 비법은 무엇인가?

  그건 바로 6시 이후에는 먹지 않는 걸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안 먹을 수는 없으니 식단과 먹는 시간을 조절하면서 자연스러운 다이어트를 하였다고 한다.

박세리 집

  박세리는 나혼자 산다에서 집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 4층짜리 단독주택이었다. 테라스, 세리바, 와인셀러와 자동으로 작동하는 냉장고, 자동블라인드 등 화려한 내부모습과 훌륭한 내부 인테리어에 입이 벌어졌다.

박세리 결혼과 재산

  맨발의 투혼 박세리 선수는 1977년생인데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상태이다. 중국계 홍콩 남자친구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미 헤어졌다고 한다. 공주고 박찬호 선수와 함께 공주 홍보대사인 박세리의 재산은 우승상금, 부동산, 광고와 스폰서 후원 등을 합하면 약 500억원이나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세리 차

  박세리의 차는 벤츠, 포르쉐, 머스텡, BMW 등 최고급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으며 박세리 자신도 차를 남다르게 아낀다고 말한 적이 있다.

  스포츠에서 세계 1위가 되었다는 것은 얼마나 피나는 노력을 했을지 짐작이 가지 않는다. 박세리 선수는 혹독한 훈련을 모두 이겨내고 골프 여제가 되었다. 그녀의 정신을 본받아서 나도 좀 정신차리고 적극 노력하는 사람이 되어야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