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투어, 인터파크 투어 쿠폰, 1인 해외 여행 패키지 내놔

인터파크 투어, 인터파크 투어 쿠폰, 1인 해외 여행 패키지 내놔

 

코로나로 인해 여행사가 얼마나 힘들면 1인 해외 여행 패키지를 내놨을까? 인터파크 투어는 여행사의 자존심을 버리고 1명 출발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항공권, 숙박, 가이드까지 모두 포함하는 1명 출발 패키지 상품이다. 푸꾸옥은 1명, 괌과 사이판은 2명만 되어도 출발한다.

1명도 정성껏 모시고 해외로 출발한다는 1인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이다. 인터파크 투어는 여행사의 자존심을 내려놓고 1명의 고객이라도 정성껏 모신다는 전략이다.

14일 밤 11시 50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70분간 라이브 생방송으로 해외 여행객을 모집한다. 1인 해외 여행 패키지 상품이지만 항공, 숙박, 식비, 관광, 현지 차량, 가이드까지 모두 포함하는 구성이다.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단 1명만 신청했다고 해도 출발한다.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하게 되는 시기에 양국 간 자가격리 해제 후부터 1년간 이용이 가능하다. 요금 보장제를 실시하기 때문에 동일한 상품 구성 기준의 최저가까지 보장해 준다.

원래 해외여행을 가려면 최소 출발 인원이 있었다. 항공사와의 관계, 여행사의 BEP, 현지 여행사 등을 고려해서 몇 명 이상은 되어야 출발한다고 여행객을 모집할 때부터 명시되어 있다. 그런데 단 1명이 신청해도 정상적으로 여행을 떠난다는 상품은 인터파크 투어가 처음이다.

인터파크 투어는 이번 홈쇼핑을 통해 동남아, 유럽, 대양주, 홍콩, 일본, 대만 등 한국인이 많이 찾는 여행지를 모두 판매한다. 가격은 최소 30만원에서 최대 200만원대까지 형성될 예정이다.

인터파크 투어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가족단위 여행객이 있을 것이므로 소수 인원으로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을 내놨다고 밝혔다. 

나도 정말 떠나고 싶다. 코로나 백신을 접종하고 빠르면 올 겨울이라도 떠나고 싶다. 인터파크 투어에서 쿠폰을 받아 가족끼리 좋은 추억을 쌓고 싶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