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계인 척수염 수술, 은퇴 언급, 결혼과 나이는?

배우 이계인 척수염 수술, 은퇴 언급, 

결혼과 나이는?


  지난 6일 티비조선 마이웨이에서 이계인은 척수염을 수술 받았으며, 배우 은퇴도 생각 중이라고 말했다. 척수염 수술 후 1년 반 동안 10원 한 장 벌지 못했다고 하며 이제 배우를 그만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계인은 수사반장에서 각종 범인 역할을 실감나게 잘 연기했고, 전원일기에서는 노마 아빠 역할을 했었다. 그리고 주몽에서 모팔모 역할이 기억에 남는 배우이다. 


이계인 결혼

  이계인은 당시 29살이던 무용안무가와 여의도가든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한다. 이계인은 첫 결혼이었는데, 여자에게는 이미 남편이 있는 몸이었다고 한다. 그 여자가 사기 결혼을 한 것이고, 사기결혼을 한 이유는 돈때문에 두 집 살림을 했다는 것이다. 어머니가 돌아가신 그해 이계인은 공황 상태로 어려움을 겪었다. 

  이계인은 어느 날 자신이 잘 다니는 카페를 찾았는데 그 여자가 나타난 것이다. 그 여자는 이계인이 10년을 봐왔던 여자라고 한다. 마음이 힘들 때 다가온 여자였는데 사기결혼으로 혼인 신고도 못하고 몇 달만에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었다고 한다. 


  이계인은 믿었던 여자에게 배신 당한 아픔을 술로 달래었다고 한다. 아무 일 없는 것처럼 하고 다녔지만 같은 아파트에서 사는 고두심은 뭔가 이상한 일이 있다고 짐작했다. 그래서 고두심이 이계인의 얼굴 모습이 늘 안좋아 보여서 경비에게 물어보고, 이계인에게 사실을 말하라고 했다. 

  그래서 자초지종을 고두심에게 밝히니 빨리 어려움을 탈피하고 살 생각을 해야지 이게 뭐냐고 하며 이계인이 다시 일어설 수 있게 했다고 한다. 결혼을 하면 인연을 만나야 했는데 그로서는 악연을 만난 셈이었다. 현재 이계인 가족은 재혼을 하였으며 아들이 있다고 한다. 

  이계인은 강원도 양구 출신으로 나이는 1952년생으로 현재 우리 나이로 69살이다. 

012345


이계인 척추관 협착증 척수염 수술

  남양주의 전원주택에서 이계인은 어느 날 갑자기 마비 증세가 왔다고 한다. 반려견 진상이에게 밥을 주러 가다가 밖에서 쓰러졌다고 한다. 간신히 몇 시간 걸려 기어서 집으로 들어갔다. 그리고 절친이었던 독고영재가 찾아와 병원을 가게 되었다. 병원에서 전신마비 위험이 있으니 8시간에 걸쳐 척추관 협착증 척수염 수술을 받았다고 한다. 

  수술 후 후유증이 심해 그는 손을 들지도 못했고 잘 걷지도 못했다. 애틋하게 키우던 반려견 진상이도 입양을 보낼 수 밖에 없었다고 한다. 손을 제대로 움직일 수 없으니 개밥을 줄 수 없고, 진상이도 밥을 먹지 못해 죽을 수 있으니 차라리 입양을 보내자는 것이었다.


  입양 당일 진상이는 이계인을 원망스럽게 쳐다보고, 발톱으로 땅이 다 파일 정도로 저항하며 가지 않으려고 했다고 한다. 그러면서 이계인을 계속 쳐다보며 가는 것이 안타까워 두 달 동안 눈물이 났다고 한다. 

  몸이 아퍼 '진상이 너 하나마저도 못키우는구나!!'라고 자학을 많이 했다고 한다. 몸이 건강하지 못해 반려견을 키우지 못하는 자신이 허망하고 죄책감이 이루 말할 수 없었다고 한다.


  남양주에서 전원생활을 잘 하시며, 건강 되찾으시걸랑 텔레비전에서 저음의 터프한 목소리로 멋진 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