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아버지 뇌경색, 어머니 법당, 영탁 팬카페, 영탁 노래모음 등

영탁 아버지 뇌경색, 어머니 법당, 영탁 팬카페, 영탁 노래모음 등

  영탁은 이제 찐 대세이다. 미스터트롯 경연을 통해 멋진 노래를 선사한 그는 누가 뭐래도 노래 잘하는 가수이다. 영탁은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 출연하여 대학시절에 머리를 많이 길렀고 뿔테 안경을 쓰고 다녔다. 그래서 영탁의 별명은 최양락 선배님이었다고 한다. 최일구 DJ가 사진을 내놓으라는 요구에 영탁은 자신의 흑역사라 절대 공개할 수 없다고 답해 과거 어떤 모습인지 궁금해진다.

  영탁은 1983년 안동에서 태어났다. 그러니 영탁의 나이는 따져보면 된다. 2020년 한국나이로 38살이다. 영탁의 고향 안동에서 초중고를 졸업하고 청주대학교에 진학했다. 가수의 꿈을 품고 서울로 가서 가수로 데뷔하였지만 주목 받지 못하고 오랜 기간 무명 시절을 보내게 된다. 


오랜 무명생활

  절치부심 노력한 영탁은 2016년 <누나가 딱이야>, 2018년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발표하며 무명생활을 끊는 계기가 된다.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무명시절 닦아왔던 노래 내공을 마음껏 뽐내며 많은 인기를 얻는다. 뇌경색으로 쓰러진 아버지의 투병으로 더이상 막걸리를 함께 마실 수 없다며 본선에서 부른 <막걸리 한잔>이 많은 감동을 주었다.

  결승전에서 <찐이야>, <내 삶의 이유 있음은>을 열창하며 임영웅과 우승을 다퉜는데 준우승을 차지하였다. 준우승이라고 실망한 모습이 아닌 긍정적인 모습으로 임영웅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모습도 참 보기 좋았다.

  한때 영탁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한 사람도 있었다. 하지만 영탁은 아이들을 가르치기도 한 사람으로 열심히 음악만 한 사람이라며 사재기 의혹을 부인하였다. 

영탁 부모님

  어머니는 공무원을 오래 했는데 영탁이 발목을 다쳤을 때 법당을 차려야만 아들의 몸이 더 나빠지지 않는다는 말에 법당을 차렸다고 한다. 그래서 늘 어머니께 죄송하다고 말을 한다. 법당을 차렸다는 말은 영탁의 엄마가 무당 즉 무속인이라는 것 같다. 교회를 다니셨다고 하는데 아들을 위해서 신내림을 받게 된 것이 참 대단하다고 느껴진다. 영탁 아버지는 아직도 병석에 있는데 자신의 노래를 듣고 기적처럼 일어났으면 좋겠다는 희망을 말한다.

영탁 프로필

영탁 키 - 178cm
영탁 본명 - 박영탁
영탁 소속사 - 밀라그로
영탁 팬카페 - 제로탁(https://cafe.naver.com/zerotak)

01

영탁 노래 모음

1. 니가 왜 거기서 나와


2. 누나가 딱이야


3. 막걸리 한잔


4. 찐이야


5. 내 삶의 이유 있음은

    

6. 영탁 노래 연속듣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