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톱무좀때문에 케라셀 네일을 구입했는데...

발톱무좀때문에 케라셀 네일을 구입했는데...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뭔 창이 뜨길래 봤더니 발톱무좀 치료제라고 떴다. 풀케어를 바르고 발톱 무좀약을 먹고 있는데 1년 넘도록 잘 낫지 않는다. 그러니 그 치료제를 유심히 읽었다. 독일에서 만든 것이라고 하고 발톱 무좀에도 좋다고 한다. 앞뒤 가릴 것없이 바로 구매하기 버튼을 눌렀더니 오늘 배송되어 왔다.

  케라셀 네일 한개만 배송되는데 상자가 비교적 컸다. 크거나 말거나 빠르게 택배 상자를 열었다. 케라셀 네일 한 개와 서비스 견본품으로 4개가 동봉되었다. 케라셀 네일을 뜯어보니 설명서가 영문과 한국어가 함께 있다. 한국어 제품 설명서를 읽어보니 어디에도 발톱 무좀 치료한다는 얘기는 없다. 아뿔사! 이거 잘못 산 것인가?


다시 인터넷을 뒤져 보았다. 다른 사람들이 쓴 후기에는 손톱과 발톱의 흰 줄이 그어져 있는 것을 치료했다는 케라셀 네일 사용 후기가 있었다. 그런데 제품설명서에는 없지만 임상시험 결과 발톱무좀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열심히 잘 발라보고 어느 정도 개선이 되는지 확인해야겠다. 

케라셀 네일 사용방

  케라셀 네일은 정말 편리한 것 같다. 풀케어처럼 솔질하지 않아도 되고, 냄새도 없어 좋다. 케라셀 네일 뚜껑을 열어 발톱이나 손톱에 그냥 칠하면 된다. 잠자기 전에 칠한 후 마를 때까지 기다린 후 잠자리에 들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다른사람들 치료후기에 좋다고 했으니 분명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해 본다.

오니코레이저 치료 시작-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