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생민 팟캐스트로 연예계 복귀

그맨 김생민 팟캐스트로 연예계 복귀

개그맨 김생민이 미투 이후 약 1년 5개월만에 방송에 복귀한다. 공식적인 복귀는 아니지만 팟캐스트로 복귀하여 <영화 들려주는 김생민입니다>를 오픈한다는 것이다.

이에 네티즌들의 의견은 싸늘하고 부정적인 것이 많다. 김생민은 김생민의 영수증 등 수많은 프로에서 인기 절정을 처음으로 누렸지만 곧이어 터진 미투로 모든 방송에서 자진 하차했었다. 하지만 환영한다와 복귀를 축하한다라는 댓글도 일부 있었다.


김생민은 영화 들려주는 김생민입니다. 에서 영화 명작을 오랫동안 소개했던 마음으로 준비했으며 영화가 주는 감동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한다. 영화를 오랫동안 종사했던 개인의 사적인 활동으로 받아주면 좋겠다고 하며, 자신을 아껴 줬던 사람들에게 실망을 안겨 줘 미안하다는 말도 함께 했다.

김생민이 팟 캐스트를 하는 이유 추측

요즘 연예인 많은 사람은 유튜브로 자신의 일상을 알리거나 방송을 한다. 유튜브는 영상 중심의 방송이다. 하지만 팟캐스트란 음성으로 하는 방송이다. 김생민의 얼굴은 나오지 않고 목소리만 나온다. 원하는 사람만 김생민의 팟캐스트 방송을 다운로드 한 후 듣는 방송이다. 김생민은 방송에서 요즘 제정신은 아니지만 죄송하고 보고싶다는 말을 하였다. 그러니 일단 팟캐스트 방송으로 여론을 알아보고, 여론이 괜찮다 싶으면 정식 방송으로 복귀하려는 이유가 아닌지 추측해 볼 수 있다. 


  목소리도 좋고, 경제 관념도 뚜렷했던 사람이라 내가 좋아했던 연예인이었다. 특히 김생민의 영수증은 경제 관념이 없던 나에게 좋은 정보를 주었던 프로그램이었다. 그가 영화 소개 팟캐스트를 통해 복귀하는데 난 영화에 큰 흥미가 없다. 그냥 경제 쪽으로 방송했다면 아마 다운 받아 청취할 의향도 있는데, 영화 방송이라 패스한다.

김생민 팟캐스트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