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15kg 감량 전후 사진 공개하다.

강남 15kg 감량 전후 사진 공개하다.

  휴! 나의 뱃살은 계속 불어나는데, 언제 줄어들지 기약이 없다. 바지를 사 놓으면 뭐하냐? 1년 지나면 배가 답답해서 간신히 입다가 또 한 치수 큰 것을 사야 해서 참 문제다. 그런데 오늘 눈을 번쩍 뜨게 하는 사진이 강남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다. 바로 강남의 15kg 감량 전후 사진이다. 왼쪽의 사진은 뱃살도 틈실하게 잘 나왔는데, 오른쪽 사진은 역삼각형 모양으로 탄탄한 몸매다.

  강남의 15kg 감량 사진을 보고 나도 할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팍 들었다. sns에 복근 만드는 재미에 푹 빠졌다고 하며 몰라보게 멋있어진 몸매를 보여줬다. 강남의 사진에 자극 받아 이 글을 쓰고 바로 아파트 헬스장으로 달려가야겠다.

  강남은 과거 20대에 굶으며 하는 다이어트를 하다가 병원에 실려가고, 간 수치가 올라가 약도 먹어야 했다고 한다. 그렇게 건강이 악화되었던 경험이 있어 무리한 다이어트는 절대 하지 말라고 경고한다. 


<강남의 다이어트 방법>

  단식이나 원푸드 다이어트가 아니다. 이럴 경우 부족한 영양소를 근육이나 뼈 등에서 에너지를 가져와서 쓰게 되므로 근육이 약해진다. 심하면 심장 근육까지 해를 끼쳐 부정맥과 심근경색까지 유발한다. 강남은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지 않았다. 식사량도 조금씩 줄이고 운동량도 조금씩 늘려나갔다. 다이어트와 운동 컨설팅을 받으며 자신과 싸움을 하여 마침내 원하는 결과를 이뤄냈다.

<강남의 귀화와 열애>

  강남은 한국인 어머니와 일본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다. 어머니의 국적을 따라 한국으로 귀화를 추진 중이라고 한다. 빙속 여제 이상화 선수와도 열애 중이다. 결혼 준비를 위해 몸도 만들고 귀화도 준비하는 것이 아닌가 추측되지만 아직 결혼에 대한 확실한 계획은 알려지지 않았다. 두 사람이 핑크빛 사랑을 키워 행복한 가정을 이루었으면 좋겠다.


<강남>

생년월일은 1987년 3월 23일이다. 키는 177cm에 몸무게는 64kg이다. 현재 소속사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이며 직업은 가수이다.

강남 인스타그램 방문하기-클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